"샤넬 안 부러운 오픈런"…유통업계, 스트리트 브랜드 노크 이유는

언더마이카 팝업 스토어, 3일간 매출 1.4억 올려
다양한 콜라보…"2030 MZ세대 유입 효과 톡톡"

24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모습. 국내 디자인 브랜드 '언더마이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 위해 10대부터 20·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백화점 개점을 기다리며 오픈런을 준비하고 있다.(News1 DB)
24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모습. 국내 디자인 브랜드 '언더마이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 위해 10대부터 20·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백화점 개점을 기다리며 오픈런을 준비하고 있다.(News1 DB)

서울 장수 생막걸리는 패션 브랜드 '오베이'(좌)와 콜라보레이션한 막걸리 신제품을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 오베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진로 소주를 선보였다. 브랜드 소비 주 연령층인 20대를 유입하기 위해서다.(오베이, 하이트진로 제공)
서울 장수 생막걸리는 패션 브랜드 '오베이'(좌)와 콜라보레이션한 막걸리 신제품을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 오베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진로 소주를 선보였다. 브랜드 소비 주 연령층인 20대를 유입하기 위해서다.(오베이, 하이트진로 제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