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도, 인스타도 경쟁자 아냐"…네이버 만나 '꿈'이 커졌다

2011년 리커머스 시장 연 포시마크 …'팀네이버' 글로벌 확장 기대
"유저 옷장 연결해 수익 창출 기여…핵심 가치 공유 '공통점'도

마니시 샨드라 포시마크 CEO. (사진제공=네이버)
마니시 샨드라 포시마크 CEO. (사진제공=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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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스티븐 영 포시마크 CMO, 마니시 샨드라 창업자 및 CEO, 트레이시 선 공동 창업자 및 SVP. (사진제공=네이버)
왼쪽부터 스티븐 영 포시마크 CMO, 마니시 샨드라 창업자 및 CEO, 트레이시 선 공동 창업자 및 SVP. (사진제공=네이버)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10일(미국 현지시간 9일) 진행된 포시마크 타운홀에서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 중이다. (사진제공=네이버)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10일(미국 현지시간 9일) 진행된 포시마크 타운홀에서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 중이다. (사진제공=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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