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몽고간장 사고 몽고여행 가자' 프로모션

송표으뜸진간장 리뉴얼 기념

사진=몽고식품 제공

(서울=뉴스1) 성장산업 공용 = 몽고간장은 송표으뜸진간장 리뉴얼을 기념해 '몽고간장 사고 몽고여행 가자!' 소비자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의 몽고간장 판매점에서 몽고간장을 7000원 이상 구매한 사람들 대상으로 진행하며 원쿠폰 제휴 매장에서는 행사 품목에만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행사 품목을 포함한 몽고간장 7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1666-1930'으로 문자 전송하면 되고 행사 품목은 이번에 리뉴얼 진행한 송표으뜸진간장, 송표프라임간장, 송표골드간장과 만능맛간장 2종이다.

몽고식품 관계자는 "몽고간장의 대표 간장 브랜드인 송표간장 3종과 소비자 반응이 좋은 만능맛간장 2종을 리뉴얼하며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며 "많은 소비자가 맛있는 몽고간장을 맛보고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당첨의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몽고간장 사고 몽고여행 가자 프로모션은 몽고간장을 판매하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몽고간장 공식 스토어(네이버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몽고식품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몽고식품은 1905년 경남 마산에서 시작해 올해 창립 119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초의 간장 전문 기업으로 현재는 간장, 장류, 소스, 육수, 간편식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확대해 종합 식품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