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단기간"…박보검 좋은잠 캠페인 광고 1000만뷰 돌파

신규 TV 광고 론칭 30일 만…박보검 효과 증명
좋은 잠 캠페인 5년째 진행…시리즈 모두 1000만뷰 돌파

에이스침대 2022년 하반기 배우 박보검 TV CF 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에이스침대는 배우 박보검의 신규 '좋은 잠' 캠페인 광고가 역대 최단 기간인 3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의 효과와 침대의 본질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5년째 좋은 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박보검은 2018년부터 입대 전까지 좋은 잠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공백기는 가수 제니가 모델을 맡았다.

박보검이 모델로 활동한 5편의 에이스침대 TV CF는 모두 편당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입대 직전에 공개한 '춤 편' 조회수는 지난달 기준 3000만회 이상이다.

신규 광고는 박보검의 전역 후 첫 TV CF다. 박보검의 밝고 산뜻한 일상 속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그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다.

에이스침대의 캠페인 광고와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공감을 일으키는 메시지와 감각적인 영상미, 박보검의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전한다"며 "군복무 후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박보검과 함께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좋은 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