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

깊고 풍부한 맛 강조…MZ세대 겨냥 유쾌한 스토리라인

(빙그레 제공)
(빙그레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빙그레(005180)는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깊고 진한 풍미의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광고영상에는 왕실초코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강조했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쾌한 스토리라인이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왕실초코 모바일 게임도 진행되는데,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게임으로 총 500만 원 상당 경품도 준비됐다.

성수 카페거리 및 성수역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이 오는 15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빙그레 왕실초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왕실초코는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왕실초코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