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둘 중에 하나' 뮤비 공개

다음 달 2일 컴백 쇼케이스서 타이틀 곡 선보인다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여성그룹 카라의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 뮤직비디오 이미지(DSP미디어 제공). © News1

</figure>여성그룹 카라가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들의 단막 드라마를 최초 공개한다.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라가 오는 21일 정규 4집 앨범의 컴백 첫 신호탄으로 '둘 중에 하나'를 발표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DSP미디어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PD와 카라가 합작한 씨네 드라마 '시크릿 러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시크릿 러브'는 카라 다섯 멤버 각자가 모두 주인공으로 총 5편의 단막극으로 제작되는 드라마다. 드라마는 최근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국내 방영을 목표로 편집작업 중이다.

한편 '둘 중에 하나'는 카라의 한층 향상된 보컬 실력과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작곡가 심은지가 참여했다.

카라는 21일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를 발표하고 다음 달 2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숙녀가 못 돼'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