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츠, CES 2025 참가…신제품 '아이 미니 라이트' 전시

"해외에서 인정받은 혁신성 전세계에 선보인다"

크리에이츠가 CES 2025에 참가한다. 사진은 크리에이츠가 지난해 'ISE 2024'에 참가했을 당시의 모습. (웰컴어소씨에이츠 제공)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원스톱 골프 테크놀로지 기업 크리에이츠는 7~10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크리에이츠는 CES 2025 베네치안 엑스포에서 단독 부스를 설치, 혁신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신규 휴대용 론치 모니터 아이 미니 라이트(EYE MINI LITE)와 기존 제품인 아이 미니(EYE MINI), 아이 엑소2(EYE XO2)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골프 게임 소프트웨어도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크리에이츠의 정밀 센서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연동한 LG전자의 이동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스탠바이미'를 설치해 전문적인 데이터 골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전시에서 크리에이츠는 미국 최대 전자 제품 유통업체 '베스트바이(Best Buy)', 미국 최대 규모 유통업체 '코스트코(Costco)',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 등 북미 주요 리테일 업체를 초청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에이츠 관계자는 "CES 2025 단독 부스를 계기로 크리에이츠의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판로 확대에 더욱 가속도를 붙여가겠다"고 밝혔다.

starburyn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