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저력 보여준 '아임 히어로', 30만 돌파…싱어롱 위크 한번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3일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앞서 이 영화는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선 후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돌파했고, 개봉 3주 차에도 계속되는 화력으로 30만 관객을 달성했다. 이는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흥행 기록을 넘어선 기록으로,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등은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한 거대한 헬륨 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특히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앵콜(앙코르) 싱어롱 위크'를 다시 한번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오는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이 전원 증정된다.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로,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