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보검, 아웃도어 화보 공개 '절경,장관…신이 주신 선물'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2018-10-01 17:34 송고 | 2018-10-02 14:42 최종수정
아이더 © News1
아이더 © News1
아이더 © News1
아이더 © News1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박보검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진행한 2018 F/W 시즌 TV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보검은 특유의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대자연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는 거리를 배경으로 롱 다운재킷부터 캐주얼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박보검은 해외에서 대부분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강행군에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했으며 촬영 스태프들과 광고 콘셉트 및 연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게다가 국내와는 계절이 달라 겨울 날씨를 보였던 촬영장에서도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살뜰히 챙기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박보검은 아이더의 2018 F/W 시즌 광고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음원 녹음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였으며 로맨틱한 광고 콘셉트를 고려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듯한 따뜻한 감성까지 더했다.

한편 아이더의 이번 광고 영상은 10월 5일 온라인, 6일에 TV를 통해 티저 광고가 노출되며 12일에 광고 영상과 함께 풀버전 뮤직비디오 및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더 © News1
아이더 © News1



kang_goe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