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두원공대 뷰티아트과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국회의원상 등 참가자 전원 수상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8-30 17:12 송고
© News1

두원공과대학교는 5월 2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린 ‘제14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 뷰티아트과 학생들이 참가해 국회의원상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국제뷰티산업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포르투갈, 멕시코,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마카오, 몽골 그리고 대한민국 등 총 18개국의 뷰티전문가들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친 대규모 국제기능대회다.
수상자는 △국회의원상에 고연지, 황시은, 민수빈, 박고은, 김송현, 박세윤 학생 △대회장상에 김수영, 윤현지, 김민지, 오유진 학생 △대상에 변진아, 김지수, 정수연 학생 △금상에 2명 △은상에 3명 이외에도 △우수상을 다수 수상했다. 또한 김수연 학과장은 최고지도자상을 받았다.

뷰티아트학과는 미용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NCS현장실무에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미용, 메이크업 등의 전공분야에 대한 이론과 실무능력을 배양함으로써 독창적이고 창의력 있는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뷰티아트과 김수연 학과장은 “결과를 떠나 자신에게 주어진 몫에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의 노력으로 오늘의 빛나는 결과를 가져다준 것에 기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대회에서 학생 개인의 기량과 숨은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