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사면 더 큰 혜택"…G마켓·옥션, 추석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150여 인기 선물세트 선정…최대 10만원 할인쿠폰 제공

G마켓·옥션 추석맞이 빅 이벤트(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추석을 앞두고 인기 선물세트를 사전 판매하는 추석선물 얼리버드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의 대표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사전 행사로 진행하는 '추석맞이 빅이벤트'에서는 150여개의 인기 상품을 선공개 한다. 마트·식품, 뷰티, 생필품, 건강식품 등 각 브랜드 담당 MD가 엄선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보인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비씨카드와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이날 '프리미엄 육포·견과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를, 옥션에서는 '스팸 G호 선물세트', '설화수 자음 2종세트'를 준비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을 고르는 수요도 앞당겨진 것에 착안,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선물세트를 엄선해 얼리버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사업자회원을 위한 초특가 대량 구성 상품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