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 소주잔 들고 "지욱아, 누나 인생 너무 고단하다"

배우 박연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박연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 양과 아들 송지욱 군의 근황을 공개했다.

31일 박연수는 자신의 채널에 "지욱아~누나 인생이 너무 고단하다. 골프. 참…한잔해 내 동생. 누나 축구도 만만치 않아!"라고 적었다.

이어 "#송남매 #송지아골프선수 #송지욱축구선수 #군대각 #남매의인생샷 #운동선수남매 #사이다원샷 #어려운골프 #성장중인남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아, 지욱 남매는 힘든 표정과 함께 소주잔을 부딪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지아, 지욱 남매는 곱창을 안주(?) 삼아 소주잔에 채운 사이다와 함께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기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아 지욱이가 이렇게 착하고 바르고 예쁘게 클 수 있었던 건 '엄마의 힘' 연수님 때문이에요", "지아와 지욱이는 꾸준히 열심이네요. 사이다로 기분 뻥 뚫리게 하는 거 좋죠", "지아는 예쁘고 지욱이 멋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축구 선수 송종국과 결혼했으나, 9년 만인 2015년에 합의 이혼했다. 딸 지아, 아들 지욱은 박연수가 키우고 있다. 2007년생인 딸 지아는 '아빠! 어디가?', '둥지탈출'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프로 골프 입문을 준비 중이다. 2008년생인 송지욱 군은 현재 축구 선수를 위한 꿈을 이어가고 있다.

khj8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