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싱어송라이터 MOON, 오늘(24일) 10개월만에 컴백…식케이 피처링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9-08-24 10:59 송고 | 2019-08-24 11:45 최종수정
밀리언마켓 제공 © 뉴스1

밀리언마켓 소속 신예 싱어송라이터 MOON(문)이 자작곡으로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MOON은 24일 오후 6시 더블 싱글 'Day N Nite(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첫 번째 트랙인 'Now'(나우)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감각적인 가사와 세련된 무드가 여운을 남긴다. 두 번째 트랙인 'Day N Nite'(Feat. SIK-K)는 하이어뮤직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식케이의 강렬한 래핑과 MOON의 보컬이 매력적인 조화를 이뤗다.

특히 MOON은 최근 식케이의 싱글 'Is It Love?(이즈 잇 러브?)'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었으며, 신곡 'Day N Nite'로 두 번째 호흡을 선보인다. 

이번 더블 싱글에서 MOON은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여기에 힙합씬 대세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전반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밀리언'(MILLION)(Feat. Dok2) 음원을 공개하며 핫데뷔 한 MOON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대세 신예 대열에 합류했다. 데뷔곡 '밀리언'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도 작사·작곡을 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MOON의 더블 싱글 'Day N Nit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