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결혼 후 첫 산부인과 방문 '긴장'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3-24 14:22 송고
SBS © 뉴스1
SBS © 뉴스1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산부인과를 찾는다.

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산부인과를 찾은 라이머 안현모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24일 '동상이몽2' 측에 따르면 최근 라이모 부부는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산부인과를 찾게 됐다. 검사를 받기 전 안현모는 나이 등의 이유로 걱정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 반면 라이머는 '건강할 것'이라고 단언하며 긍정왕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본격적인 검사를 받게 된 두 사람은 초음파 검사부터 혈액 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받은 후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렸다. 라이머는 검사 결과 발표를 앞두고도 자신은 '슈퍼 특급'일 거라며 자신만만해한 반면 안현모는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는데, 안현모의 검사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세를 위해 뜻밖의 장소를 안내받은 라이머는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늘 자신만만하던 모습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도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 게다가 라이머는 전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까지 하며 안현모를 놀라게 했다.

한편 라이모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가게 된 산부인과 방문 이야기는 오는 2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