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안재욱, 설 파일럿 '천국사무소' 출연 '인생 돌아본다'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7-01-12 09:34 송고
배우 안재욱이 SBS 설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오는 1월말 설 연휴 기간 방송될 SBS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는 스타가 천국에 가기 전 들르는 가상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전입 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이 지나온 삶을 돌아보고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어보는 콘셉트다.

'죽은 후에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된 7가지 기억 중 딱 한 가지만을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해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본다. 천국사무소라는 가상 공간을 예능과 접목시킨 판타지 예능이다.

안재욱이 설 연휴 방송될 '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 News1star / SBS
안재욱이 설 연휴 방송될 '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 News1star / SBS


'천국사무소' 측은 "다소 무거운 주제로 여겨질 수도 있는 죽음이라는 소재에 대한 선입견을 넘어 스타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 스토리를 예능이라는 틀 안에서 따뜻하고 유쾌하게 녹여낼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욱은 배우로서, 보통 사람으로서의 평범한 일상과 함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로서의 성공과 죽음의 고비를 겪어본 그가 진솔하게 자신의 인생을 돌아볼 예정이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