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등산, 한결 가볍게 가볼까?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2016-03-18 17:44 송고 | 2016-04-11 17:31 최종수정
© News1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다. 벌써부터 등산코스 주변에는 빨간, 노랑, 초록 등 형형색색으로 무장한 등산객 부대를 많이 만나 볼 수 있다.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무리한 활동은 금물이다. 등산 전 충분한 스트레칭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을 돕는 아웃도어 제품을 알아보자.
밀레‘아치스텝 크로우 네온' (이미지제공=밀레) 
© News1

▷ 무게중심을 낮추어 안정적인 워킹화

밀레가 안정적인 도보를 가능하게 한 워킹화 ‘아치스텝 크로우 네온'을 출시했다.
발바닥 중앙의 움푹 팬 아치가 유연한 상하운동을 지속하게 해 건강한 도보를 도와주고 가벼운 걷기부터 트레킹까지 모두 적합하다.
여기에 일반적인 운동화 끈 대신 다이얼 조작 한 번만으로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걷는 도중 끈이 풀려 발생할 수 있는 사고도 미연에 방지해 준다. 특히 올해 적용된 ‘IP1 다이얼’은 조임의 정도를 보다 미세하게 양방향으로 조절 가능해 착화자가 원하는 최적의 피팅감을 정확하게 구현해낸다. 
트렉스타  '워킹화 메가웨이브' (이미지제공=트렉스타)
© News1

▷ 도심과 아웃도어 가리지 않고 활용하는 메가워킹

트렉스타가 워킹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트레일 워킹화 ‘메가웨이브’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메가워킹은 스포츠 워킹의 개념으로 사용되던 파워 워킹의 무게, 기능성 등을 유지하며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신제품이다.

아치형 깔창과 중창으로 구성되어진 이 신발은 발을 단단하게 고정시켜주고 높은 탄성력과 가벼운 무게로 아웃도어 활동에서 맨발로 걷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