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블루파워,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와 ‘사랑나눔 푸드배달’

심척블루파워 관계자들이 20일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와 사랑나눔 푸드배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삼척블루파워 제공) 2024.12.23/뉴스1
심척블루파워 관계자들이 20일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와 사랑나눔 푸드배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삼척블루파워 제공) 2024.12.23/뉴스1

(삼척=뉴스1) 윤왕근 기자 = 삼척블루파워(대표이사 김진태)는 지난 20일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나눔 푸드배달’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삼척블루파워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사랑나눔 푸드배달’은 쌀, 라면, 간편식 등 필수식료품을 준비해 지역 취약계층 50여 가구에 전달하는 행사로, 삼척블루파워와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토대로 마련됐다.

전달식은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됐으며, 삼척블루파워 임직원들은 단순히 물품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대상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묻고 온정을 나누며 지역주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척블루파워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사랑나눔 푸드배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삼척블루파워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이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삼척블루파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wgjh654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