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배꼽페이’ 캐시백 이벤트…최대 10만원
- 이종재 기자
(양구=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양구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배꼽페이 사용자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배꼽페이 사용자 추첨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30만 원 이상 배꼽페이를 사용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배꼽페이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군은 추첨을 통해 10만 원 10명, 5만 원 30명, 3만 원 50명 등 총 90명에게 400만 원 상당의 배꼽페이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은 내년 1월 10일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문자메세지가 발송되고 양구군 누리집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구군은 12월 한 달 동안 배꼽페이 결제 금액에 따라 기존 10%에서 15%로 적립 금액을 확대했다. 착한가격업소와 전통시장, 스포츠 모범업소, 모범·으뜸 음식점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 결제 금액의 20% 적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광영 군 경제체육과장은 “연말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경제 활력을 가져오고자 배꼽페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배꼽페이 사용으로 적립도 하고, 추첨 결과에 따라 캐시백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