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등급 향상 회의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뉴스1 DB)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뉴스1 DB)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 등급 향상 및 사전 준비'를 위한 화상회의를 3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회의엔 6개 보훈병원의 고객접점부서장, 간호실장, 운영실장 등 70여명이 참석, 고객만족도 조사 중점 변경 사항을 공유했다.

신현석 공단 사업이사는 회의에서 "민간기업 수준으로 서비스하겠다는 마음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게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skh88120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