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오늘부터 GS 홈쇼핑서 판매
1박2일 태백여행 코스…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 맞춰 추진
- 신관호 기자
(태백=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 태백시의 여행상품이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시는 25일부터 홈쇼핑 ‘GS SHOP’을 통해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1박2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여행상품은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 개막일인 오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일정으로 총 12회 판매된다.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테마로 태백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1박 2일 관광코스로 구성됐다.
1일차 일정은 △초록뿔 언덕(태백의 자연을 담은 사슴목장 카페) △철암탄광역사촌(옛 탄광촌 주거시설을 복원한 생활사박물관) △구문소(천연기념물 417호, 자연명소) △석탄박물관(석탄과 광부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박물관)을 둘러본다.
2일 차엔 △365세이프타운(안전을 주제로 한 교육 및 놀이시설)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장(4월)이나 황지연못 및 황지자유시장(5월 출발)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여행 중 태백의 대표 음식인 물닭갈비와 연탄샌드를 제공한다. 이외 여행상품의 상세정보와 상품구입은 GS SHOP 방송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의 사계절을 홈쇼핑을 통해 널리 알리고 관광객을 유치하겠다”며 “여행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로 태백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