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향토기업 ms홀딩스, ‘우동착’ 연말 이벤트…5주간 진행

강원 춘천의 향토기업인 ms홀딩스 전경.(ms홀딩스 제공)/뉴스1
강원 춘천의 향토기업인 ms홀딩스 전경.(ms홀딩스 제공)/뉴스1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춘천의 향토기업인 ms홀딩스는 할인 쿠폰 제공, 경품 혜택 등 연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춘천 생활 필수 플랫폼인 ‘우동착(우리동네 착한가게)’을 통해 5주간 진행된다.

우동착은 춘천지역 내 유명 맛집, 카페, 영화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북’을 기간 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함께 진행하는 ‘우동착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갤럭시Z 플립4, ms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스탬프 챌린지는 춘천지역 500여곳 우동착 제휴업체를 방문해 할인 인증을 받는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함께 12월 14일에는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할 ‘황금 스탬프를 찾아라!’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우동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춘천 생활 필수 플랫폼인 ‘우동착(우리동네 착한가게)’.(ms홀딩스 제공)/뉴스1

ms홀딩스의 첫 플랫폼 사업인 ‘우동착’은 춘천시 인구의 절반인 1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춘천지역 대표 플랫폼이다. 소비자와 소상공인 제휴업체 간 상거래를 연결한다.

이원복 ms홀딩스 회장은 “최근 물가 상승에 따른 춘천시민들의 부담 완화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로컬 단위 소비 행위를 기반으로 한 경제 공동체를 구성하는 것이 우동착의 목표”라고 말했다.

leej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