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설 명절 맞아 홍삼제품 등 전 품목 24% 할인
- 김동규 기자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24일부터 2월2일까지 설 명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 전 품목이 24% 할인돼 판매된다. 군수품질인증을 받은 홍삼제품, 새싹삼 떡갈비, 진안 흑돼지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자사몰에서도 동시 진행한다. 자사몰에서는 주류상품(생딸기 막걸리, 진안블랙 증류주)도 할인 판매한다.
또 26일 오후 1시에는 진안고원몰이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새싹삼 업체의 ‘새싹삼 떡갈비’를 실시간 판매한다. 새싹삼 떡갈비는 고지대 진안에서 키운 진안돼지, 한우와 표고버섯, 양파, 대파, 새싹삼이 첨가된 식품이다.
진안고원 새싹삼 떡갈비는 진안고원몰 전 품목 24%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방송 특가 6%를 추가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김남수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명절은 진안고원몰에서 명품 농특산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진안고원 새싹삼 떡갈비도 라이브커머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