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모바일 선물 시장 공략 강화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객실 숙박권 출시

파라다이스시티(왼쪽)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뉴스1
파라다이스시티(왼쪽)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뉴스1

(인천·부산=뉴스1) 정진욱 기자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론칭해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판매하는 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색을 살린 숙박권 2종이다. 확고한 취향을 지닌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객실 타입을 다양화하고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는게 호텔측의 설명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숙박권은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디럭스 스위트 등 3종이며,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과 피트니스, 레이싱 및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랩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호텔 곳곳에 전시된 거장들의 예술작품 3000여 점을 둘러보는 아트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보내기 객실 예약 (파라다이스 제공) / 뉴스1
카카오톡 선물보내기 객실 예약 (파라다이스 제공) / 뉴스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숙박권은 '디럭스 오션 테라스'와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 선택 시 바다를 조망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를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오션 테라스'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야외 정원과 해운대를 감상하며 호텔 셰프의 고품격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숙박권 2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호텔예약 카테고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용일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인 레스토랑 모바일 금액권과 메뉴 상품이 반응이 좋아 신설된 호텔예약 카테고리에도 입점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이 지속 성장세인만큼 호텔 숙박권을 간편하게 선물하는 문화가 빠르게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융합된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다.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한민국 1호 국제관광도시인 부산 해운대에 자리한 5성 호텔이다. 특히 바다 전망 발코니 시설을 보유해 해운대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gut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