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아이낳고 벤츠타자‘ 3회차 당첨자 축하행사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 참여한 대구 시민 추첨에서 1등 영예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왼쪽)이 ‘아기낳고 벤츠타자’ 3회차 1등 당첨자 이석하씨(가운데)에게 벤츠 모형키를 전달한 후 부인 임나래씨(오른쪽) 등 가족과 함께 기념사진을 좔영하고 있다.(타이어뱅크 제공)/ 뉴스1 ⓒ News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는 25일 세종 어진동 본사에서 2024 행복프로젝트 ‘아기낳고 벤츠타자’ 경품이벤트 3회차 1등 당첨자 이석하씨에 대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이 씨는 지난 8월 16일 대구 태전동 타이어뱅크 칠곡점에서 타이어뱅크의 출산장려캠페인에 참여해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 지난 13일 진행된 3회차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이석하씨는 “두 아이 덕분에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 교체 후 경품이벤트에 참여해 벤츠까지 타는 행운을 안아 두 배의 행복감을 느낀다”면서 “타이어뱅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은 “저출산으로 지방이 소멸위기를 맞고 있는 시기에 대한민국을 위해 일조한 이석하씨의 1등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밝혔다.

이석하씨 외에도 지난 13일 진행된 추첨에서는 2등(LG 에어로타워) 3명, 3등(다이슨 헤어드라이어) 5명 등 총 9명이 당첨자로 선정되는 행운을 차지했다.

타이어뱅크의 2024 행복프로젝트는 올 연말까지 계속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ws966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