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하반기 취업박람회 9~12일 글로벌플라자

경북대는 9일부터 12일까지 대학 글로벌플라자에서 대기업과 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이 참여하는 2024학년도 하반기 취업박람회를 연다. (경북대 제공)/뉴스1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경북대는 9일부터 12일까지 대학 글로벌플라자에서 대기업과 중견기업,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2024학년도 하반기 취업박람회를 연다.

9~11일 기업 일정별로 채용상담부스가 운영된다.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HD현대, LG전자, 한국항공우주산업, IBK기업은행, 국민연금공단 등 50여개의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기업 채용 제도와 절차에 대한 심층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용설명회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입사지원서 작성과 면접 이미지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현직 경북대 동문이 참여하는 동문 초청 직무상담회가 열린다.

삼성전자 반도체연구소,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LG이노텍,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CJ제일제당, 신용보증기금, 한국부동산원, 한국장학재단 등 총 36개 기업·기관에서 동문 39명이 참여한다.

동문은 취업 경험담을 비롯해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요령, 직무수행에 필요한 역량, 대학의 취업프로그램·교육에 대한 의견 등 다양한 정보를 후배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에는 재학생과 취업 준비를 하는 경북대 졸업생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경북대 진로취업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nams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