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호스아일랜드 이색 걷기대회… 10·17일 개최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어반스포츠'와 함께 오는 10일과 17일 양일간 렛츠런파크 호스아일랜드 일원에서 '제1회 플레이 워크 호스아일랜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걷기와 게임을 결합한 색다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 산책로(2.5km)를 돌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한다. 더 많은 스탬프를 모은 우승팀에게는 완주 메달과 간식, 특별한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를 돌며 코스 내에 마련된 5종의 게임을 통해 승부를 겨룬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사계절 썰매장, 어린이 승마체험, 경마 관람 등 다양한 연령대가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백로, 왜가리, 청둥오리 등 다양한 새들을 비롯해 미니호스를 만날 수 있다. 호숫가 주변에는 꽃길도 조성돼 있다.
대회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어반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호스아일랜드에서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체험도 즐기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족 건강은 물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