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와 함께 미식을…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 신메뉴 런칭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 최고층에 있는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이 미각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16일 호텔 측에 따르면 메뉴는 윈덤 그랜드 부산만의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단품 요리와 런치·디너 코스 메뉴와 계절의 싱그러움을 담은 특별한 디저트로 구성됐다.
메인 요리로는 스테이크 메뉴다. 그 중에서도 대표는 참숯으로 구운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온 더 클라우드만의 시그니처인 참숯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향긋한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 등 취향에 맞는 스테이크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485도 고온의 화덕에서 직접 구워 낸 피자도 선보인다. 잘 숙성된 반죽을 사용한 도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특별한 식감을 가진다. 치즈와 신선한 재료들은 이탈리안 피자의 진수를 보여주며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프로슈토에 루꼴라, 디아볼로, 콰트로 포르마지, 마르게리타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파스타 메뉴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베이스의 랍스터 봉골레 스파게티, 신선한 바다향이 가득한 해산물 스파게티, 국내산 한우로 요리한 볼로네제 푸질리와 같은 클래식 파스타를 비롯해 온 더 클라우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라 스파게티 등이 준비됐다.
프리미엄 디저트로 선보이는 수제 팥빙수는 국내산 통 팥을 직접 삶아 제공되며 조약돌을 닮은 인절미, 한과 등 고명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도 준비해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특별한 오후를 위한 애프터눈티 세트는 제철 망고를 테마로 구성됐다. 다양한 디저트와 샌드위치, 커피나 티 2잔으로 구성돼 있어 간단한 식사로 먹을 수도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아름다운 송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더 클라우드 신메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최고급 식재료와 마스터 셰프의 정성 어린 조리법의 콜라보로 탄생했다"며 "이번 여름 특별한 날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어 주는 온 더 클라우드에서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