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발렌티노 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 첫 선

발렌티노 뷰티 팝업스토어.(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발렌티노 뷰티 팝업스토어.(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서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각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신제품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발렌티노 그립 톡, 돕 케이스, 다양한 미니어처(립, 향수, 쿠션) 등을 금액대별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ase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