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골프투어"…교원투어 여행이지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선봬

골프장·항공·숙박 등 취향 맞춰 선택 가능
방콕 골프장 17곳 확보…알파인CC·나바타니CC·니칸티CC 등

여행이지 'DIY 골프 패키지' 니칸티CC 모습(교원투어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교원투어의 여행이지는 취향에 맞춘 상품을 설계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내가 원하는 대로 만드는 방콕 골프 여행'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골프 패키지"라며 "동계 시즌을 맞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무제한 라운딩 등 획일화된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의 취향을 한껏 반영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드는 방콕 골프 여행 상품은 △골프장 △항공 △호텔 △관광 일정 등을 주도적으로 선택·조합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방콕 인근 골프장 총 17곳을 확보했다. 태국을 대표하는 명문 골프장인 △알파인CC △나바타니CC △니칸티CC 등이다. 모두 차량으로 40분 이내 거리다.

상품은 원하는 관광 일정을 추가한 후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석식 2회 포함으로 방콕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다.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중 하나를, 호텔은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아속 △랭캐스터 방콕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여행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