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출발은 나를 더욱 빛낼 다짐과 함께"…윌라, 자기계발 콘텐츠 6편 추천

윌라, 2024년을 더 빛나게 만들어 줄 자기계발 콘텐츠 추천(윌라 제공)
윌라, 2024년을 더 빛나게 만들어 줄 자기계발 콘텐츠 추천(윌라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2024년 새해를 맞아 많은 이들이 새로운 다짐과 계획을 세우는 가운데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자기계발 카테고리로 구성된 베스트 콘텐츠를 추천했다.

윌라는 자기계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콘텐츠 톱6로 '탁월함의 발견', '나답게 일한다는 것', '파서블', '한 번이라도 모든 걸 걸어본 적 있는가',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연봉 올리는 말투' 등을 소개했다.

'탁월함의 발견'은 누구나 좋아하는 것을 찾아 꾸준한 노력과 즐거움을 더해가면 탁월함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강조한다. '나답게 일한다는 것'에서는 '나다움'을 찾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파서블'은 ‘30일 일상 기록법'을 통해 인생의 방향이 명확해지는 기적의 기록법을 제시한다.

'한 번이라도 모든 걸 걸어본 적 있는가'는 행정고시와 입법고시에 동시 합격한 작가의 이야기로, 꿈을 향한 간절한 노력과 독서를 통해 얻은 지혜를 들어볼 수 있다.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은 긍정의 언어가 뇌의 망상활성계를 자극하여 성공을 이끌어낸다고 말한다. '연봉 올리는 말투'는 소중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타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화법을 알려준다.

연초는 한 해를 새롭게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자기계발과 관련된 주제의 도서들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윌라는 신년 다짐을 향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오디오북과 전자책으로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새해의 시작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계기인 만큼, 인사이트를 선사하는 자기계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했다"며 "윌라와 함께 2024년을 빛내는 첫 도전을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cene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