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2M' 5주년 기념…'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 예고
이달 27일 업데이트 진행…신규 종족, 신규 클래스 등 선보여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를 13일 예고했다.
마이 크로니클은 이달 27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종족 카마엘 △신규 클래스 '소울 브레이커' △하이페리온 성지 △3만 상점 다이아 교환권 등 콘텐츠 예고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추가된 에덴, 엘모아덴 서버에는 △오렌 영지 신규 사냥터 △이교도의 카타콤: 혈맹전 △프리클래스 체인지 시즌3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5주년 감사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달 24일까지 리니지2M을 플레이하며 경험한 사연을 응모하는 '오! 마이 크로니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공식 홈페이지에 댓글로 자신의 리니지2M 플레이를 상징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는 '퍼스널 키워드' 이벤트도 열린다. '스페셜 원'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이달 20일 공개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LG 스탠바이미 Go, 구글 기프트코드 20만 원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생방송 '스페셜 라운지'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하고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로 진행되는 '스페셜 라운지 만찬'에서 사전에 당첨된 이용자 3000명은 치킨 쿠폰을 받는다. 방송은 이달 20일 오후 8시 리니지2M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