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네이버, '서울카페쇼'와 협업
참가 브랜드 약 130개와 기획전
- 손엄지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네이버(035420)는 소상공인(SME)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 커피·차 박람회인 '서울카페쇼'와 협업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카페쇼는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네이버는 '서울카페쇼X네이버 온라인 기획전'을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커피와 차, 디저트 등 연관 상품을 판매하는 약 1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서울카페쇼에서만 선공개되는 제품과 선착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기획전을 통해 오프라인 판로가 온라인으로 연결돼 SME의 고객 접점이 확대되고,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7일에는 서울카페쇼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참가 업체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프로젝트 꽃 콘퍼런스'도 연다.
'모모스커피', '담꽃' 등 네이버 프로젝트 꽃을 통해 성장한 스몰 브랜드 담당자의 성장 전략도 들을 수 있다.
eom@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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