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톨랜드 기념 OST 'Rise Up to the Sky' 발매

TL 신규 지역 톨랜드 오픈…英 애비로드 스튜디오서 녹음

엔씨소프트 TL 톨랜드 업데이트 기념 OST 'Rise Up to the Sky' 발매(엔씨소프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쓰론 앤 리버티'(TL) 톨랜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OST(Original Sound Track) 앨범 'Rise Up to the Sky'(날아올라)를 발매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음악은 TL의 다섯 번째 앨범으로 이용자가 톨랜드 대륙을 탐험하며 들을 수 있는 사운드트랙 30곡을 수록했다.

톨랜드를 대표하는 헤르바 마을에서 들을 수 있는 '바람의 축제', 베르칸트 대저택 비극을 담은 '비극의 바이올린' 거목의 숲에서 전해진 '정령의 진혼곡' 등과 주요 지역·보스 몬스터·이벤트를 상징하는 음악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 Rise Up to the Sky는 영국 런던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했다. 할리우드 작곡가 벤자민 월피시가 작곡하고 뮤지컬 배우 김수하가 노래했다. 연주는 영국 런던 챔버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앨범은 멜론·스포티파이·유튜브 뮤직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TL 사운드트랙 전곡(142곡)은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