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비품을 초특가로"…배민, 배민상회 슈퍼위크 개최

오늘의 슈퍼딜 등 기획전 마련…슈퍼 구매왕 등 이벤트도

배달의민족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 포스터 이미지 (우아한형제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사장을 대상으로 주요 식자재 및 포장·배달 비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연말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31일까지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늘의 슈퍼딜,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점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민상회 쿠폰, 배민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의 슈퍼딜’은 매일 아침 10시 한정수량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다. 배민상회 내에서 누적 판매량과 거래수가 가장 많은 쌀, 마요네즈, 탕용기, 비닐봉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부문에서는 가공식품, 신선식품, 배달비품, 카페용품 등으로 나누어진 카테고리 내에서 올 한 해 동안 외식업 사장님들의 선호도가 특별히 높았던 대표상품들을 준비했다.

올해 가장 많이 팔렸던 모짜렐라 피자치즈와 보냉보온팩을 필두로 하얀설탕, 닭정육 등 가게 운영에 보편적으로 쓰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배민은 외식업주들에게 해당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및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업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2024 배민상회 결산콘텐츠’를 완독하고 첫 구매까지 진행한 외식업주들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되며 완독 후 첫 구매까지 완료한 외식업주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비즈포인트 1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TOP5 외식업주를 뽑는 '도전! 슈퍼 구매왕' 이벤트도 열린다. 1위를 차지한 외식업주에게는 배민상회쿠폰 30만 원, 2위부터 5위까지는 배민상회쿠폰 10만 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장바구니를 인증하고 추천상품과 배민상회 이용후기를 남기는 사장님들 중 30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한다.

중식 셰프 정지선과 박은영이 '해산물 VS 육류'라는 컨셉으로 요리 판매대결을 펼치는 슈퍼위크 영상을 감상하고 더 많이 판매될 것 같은 상품을 맞히는 사장들 중 총 6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은 "배민상회가 배달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온라인 식자재몰로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