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온열·입체 마사지 기술 집대성"…세라젬, '파우제 M8' 출시
18가지 맞춤 마사지 모드…'인테리어 친화적' 디자인 채택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세라젬은 최신 마사지 기술을 탑재한 전신 안마의자 '파우제 M8'(엠에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우제 M8에는 척추부터 발끝까지 차별화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열, 척추 등 세라젬의 자체 기술력을 대거 적용했다.
제품에는 인체와 척추의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현한 척추 기술인 '스파인 테크'를 적용했다. 스파인 테크는 어깨 위치와 척추 길이를 측정하고 척추 라인을 9개 지점으로 나눈 다음 굴곡도를 스캔해 각 신체 부위와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한다.
열원, 소재에 대한 열공학을 기반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열 에너지를 공급하는 온열기술 '써멀 테크'도 접목했다. 써멀 테크는 '직가열 온열볼'이 핵심이다. 이 마사지볼은 주무르고 지압하는 동시에 최고 65도까지 10분만에 도달해 주요 부위를 빠르고 정밀하게 마사지한다.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손 지압의 섬세함을 구현한 마사지 기술 '카이로 테크'를 도입하기도 했다. 최대 9단계의 지압 마사지 모듈로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정교한 마사지를 구현하며 24개의 에어포켓을 적용해 깊이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파우제 M8은 사용자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18가지 맞춤 마사지 모드를 지원한다. △스마트 예열 시스템 △전신 온열 시트 △스마트 리모컨 △퀵 컨트롤러 △끼임 방지 센서 등 부가 기능을 갖췄다.
제품은 '헬스테리어'(헬스+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채택했다. 포근한 느낌을 주는 부클레 소재를 사용했으며 리클라이닝 기능을 최대 160도까지 사용할 때도 여유 공간이 필요 없는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라젬은 파우제 M8 출시를 기념해 웰카페, 공식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기준 5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