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1000만 원 쏜다"…요기요, 연말 골든 위크 진행

22일까지 '긁으면 지급하는' 요기로또 참여 가능

요기요 연말 골든 위크 포스터 이미지 (요기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16일 오전 10시부터 연말을 장식할 역대급 할인 이벤트 '2024 연말 골든 위크'를 시작한다.

요기요는 연말 골든 위크를 통해 최대 1000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요기로또와 역대급 할인 혜택을 매일 제공하는 △연말 할인 대전을 선보인다.

요기로또는 지난달에 이은 두 번째 로또 이벤트로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요기요 앱 내 요기로또 페이지에서 로또 스크래치를 긁으면 최대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100% 지급되는 리워드 포인트는 요기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요기로또 기간 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0만 원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는 연말 음식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연말 할인 대전’을 연다.

연말 할인 대전에는 피자헛, 도미노피자, 또래오래, BBQ를 비롯한 총 20개의 빅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하며 매일 하루에 세 번(11시, 2시, 5시)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쿠폰과 자동 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쿠폰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참여 브랜드 리스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강우진 요기요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2024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골든 위크'는 기존 이벤트들에서 제공했던 혜택보다 더 많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연말 골든 위크를 통해 지인,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고 뜻밖의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