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러브 커넥트' 캠페인 후원금 기부
6일 전달식… 임직원, 친환경 미래에너지 교육도서 제작 봉사활동 참여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진(002320)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미래의 주인공, 원클릭으로 응원하기' 캠페인에서 모인 후원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미래에너지 관련 교육도서 제작 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6일 열린 전달식은 노삼석 한진 사장, 조현민 한진 사장,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사에서 진행했다. 행사 종료 후 한진 임직원들은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미래에너지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번 모금 캠페인은 한진이 사업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Love Connect'(러브 커넥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캠페인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인재양성사업 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후원금은 소상공인 대상 택배 서비스인 원클릭 택배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로 조성했으며 친환경 미래에너지 어린이 교육도서는 재단 협력 지역사회와 시설 아동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한진은 지난 2021년 11월 Love Connect 캠페인을 시작한 후 매년 3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비글구조네트워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유기견 봉사활동을 진행했고 9월에는 이타서울에 후원금 기부 및 임직원들이 참여한 데이터 플로깅 활동도 진행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