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GD 브로치' 제이콥앤코 단독 부티크 연다…공식 리테일러에 곽신홀딩스
곽신홀딩스, 곽동신 한미반도체 대표 개인기업…'장남' 곽호성 이사 주도
지드래곤, '파워' 뮤직비디오·유퀴즈서 제이콥앤코 시계·브로치 착용해 화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곽신홀딩스'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Co)의 한국 공식 독점 리테일러로 선정됐다. 곽신홀딩스는 곽동신 한미반도체 부회장(대표이사)의 개인사업체로, 유통 및 부동산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공식 리테일러 선정과 단독 부티크 개점은 곽 부회장의 장남인 곽호성 이사가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이콥앤코와 곽신홀딩스는 12월 중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단독 부티크를 연다.
곽호성 곽신홀딩스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뉴스1>에 "강남 도산대로에 오픈하는 제이콥앤코 서울 부티크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인 제이콥앤코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 다양하고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제이콥앤코는 통상적인 시계 가격이 수억원 수준에 달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대표적인 컬렉션인 아스트로노미아(Astronomia)를 비롯해 오페라 갓파더 (Opera Godfather), 듀얼 타임 존 (Dual Time Zone), 빌리어네어 (Billionaire), 프랑스 하이엔드 슈퍼카 브랜드인 부가티와 협업으로 출시한 부가티 투르비옹(Bugatti Tourbillon)을 한정 판매한다.
제이콥앤코는 1986년 제이콥 아라보가 설립한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다. 제품은 스위스 제네바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헐리우드 스타 등 전세계 유명인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됐다. 국내에선 최근 7년 만에 신곡을 발매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지드래곤이 '파워'의 뮤직비디오와 예능에 제이콥앤코 시계와 브로치, 주얼리를 착용해 주목받았다.
부가티, 파라마운트 픽처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발렌시아가 등 글로벌 기업과 엘튼 존(Elton John),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리아나(Rihanna), 리오넬 메시 (Lionel Messi),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등과의 협업이 대표적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