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애플페이 다 되네"…에이스침대, 간편결제 확대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 제공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에이스침대(003800)는 네이버페이,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3일 밝혔다.
통합 간편결제 시스템은 소비자가 각종 페이사 및 카드사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축했다.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IC카드, NFC, QR코드, 바코드 등 원하는 결제 방식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간편결제 시장 점유율 1위 네이버페이를 비롯해 애플페이, 삼성페이를 모두 적용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2~7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이달 기준 현대, 전북, 삼성, 국민, 신한, 롯데, 비씨, 우리, NH농협, 광주카드 등 10개 사다.
결제 시 적용되는 각 페이사 및 카드사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페이백,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자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재 에이스침대는 월별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에는 네이버페이에 등록한 신한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4만 원을 적립해 주는 행사를 31일까지 운영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디지털 방식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 고도화되면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 결제 시스템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