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벨, 일본 '@COSME' 오사카 팝업스토어 오픈

제나벨 제공
제나벨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제나벨(Genabelle)는 일본의 체험형 멀티 브랜드 편집숍인 '앳코스메(@COSME) 오사카'의 일본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나벨은 2017년 '강남언니'의 공동 창업자인 박기범 지유클리닉 대표원장이 직접 개발한 브랜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 PDRN 비타 토닝 앰플,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PDRN 톤업 선스크림 및 글루타치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등 총 5종의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제나벨은 레이저 시술 후 사용하는 재생크림,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팩 등 다양한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023년 Qoo10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일본에 본격 진출한 이후 올해 Qoo10 뷰티 랭킹 톱 10위에 진입했으며 지난 5월 4일에는 일본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통해 뷰티 랭킹 1위 및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제나벨은 이번 @Cosme 오사카 팝업스토어에서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한정판 뽑기 이벤트도 준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나벨은 이번 팝업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