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 여름맞이 초당옥수수 활용 시즌 메뉴 4종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델리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는 초당옥수수 제철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 시즌마다 신선한 제철 메뉴를 선정하여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는 카페아모제의 올여름 주제는 '초당옥수수'다. 일반옥수수보다 당도가 2~3배 더 높고 수분이 많아 아삭하게 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초당옥수수를 카페아모제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 맛탕과 새우강정 등과 조합하여 부담 없이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로 만들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달콤한 초당옥수수, 상큼한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로 풍성한 여름의 맛을 낸 '초당옥수수 블루베리 샐러드' △짭조름한 튀김 속 달콤한 옥수수알을 즐길 수 있는 '초당옥수수알튀김' △새우머리튀김으로 바삭한 식감을 더욱 살린 '초당옥수수 크림새우' △카페아모제 베스트셀러 맛탕과 단짠의 정석 옥수수알튀김을 함께 즐기는 '옥수수알고구마맛탕' 등 스낵류 3종, 샐러드 1종을 출시한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봄철 주꾸미에 이어 여름철 초당옥수수 등 매 계절에 맞는 제철 자재를 선정해서 선보인 만큼 올여름 긴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살리는 특별한 메뉴가 되도록 준비했다"라며 "올해 8월까지 여름 한정판매 되는 만큼 놓치지 않고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