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도 체험해보고 사세요"…경동나비엔, 체험매장 오픈
'나비엔하우스' 첫 선…남양주·의정부에 공동 1호점
매장 오픈 기념해 사은·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매장 '나비엔하우스'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나비엔하우스는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청정환기시스템과 숙면매트, 주방가전, 스마트홈, 복합성능 방화·단열문 등 경동나비엔과 모기업 경동원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이다.
경동나비엔은 경기 남양주 북부점과 의정부 서부점을 공동 1호점으로 하고 26일과 27일 각각 오픈행사를 열었다.
나비엔하우스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다용도실이나 천장 등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위치해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들의 작동 상황을 직접 알아볼 수 있다.
나비엔하우스는 △현관 △침실 △주방 △욕실 △다용도실 등 공간을 실제 집처럼 꾸미고 제품을 실가동하는 '체험연출존'과 제품의 외관, 스펙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전시존', 구매 상담이 가능한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체험연출존에서는 콘센싱보일러와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청정환기시스템, 이와 연동해 요리 매연을 관리해주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숙면을 돕는 나비엔 숙면매트 등 경동나비엔의 기술과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체험매장 오픈을 기념해 'GO.GO.GO'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나비엔하우스에 방문하고 제품을 체험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65 제품은 선착순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앞으로도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의 제품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2개 매장을 시작으로 체험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