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봄베이 사파이어x소금집' 리미티드 패키지 출시

밀라이프 패키지 21일 출시

사진제공 = 바카디 코리아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바카디 코리아는 국내 진 판매량 1위(IWSR, 2022)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의 밀라이프(Meal Life)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 유명 샤퀴테리 전문점 '소금집'과 함께 리미티드 연말 패키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봄베이 사파이어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소금집은 2016년에 시작해 국내에서 샤퀴테리를 대중화한 곳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소비자에게 주목받으며, 줄을 서서 찾는 '핫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봄베이 밀라이프(Meal Life) 패키지는 봄베이 사파이어 750ml 1병, 전용 벌룬 글라스 1개, 소금집의 샤퀴테리 트리오, 솔티드 카라멜, 스모크드 아몬드와 플레이팅을 위한 미니 우드 도마 & 커트러리 세트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홈파티 테이블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성수동에 있는 소금집델리 성수도원점에서 6만원대에 단독 판매되며, 패키지 판매 기간 소금집델리 메뉴에서도 봄베이 사파이어의 시그니처 진토닉을 만나볼 수 있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밀라이프(Meal Life) 패키지만 있으면 모임이 잦은 연말, 연초 시즌에 어려움 없이 근사한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며 "봄베이 진토닉과 소금집 샤퀴테리의 완벽한 페어링으로 새로운 맛의 조화를 발견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밀 타임에 봄베이 감성을 더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Rum)' 브랜드 바카디 외 200여개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회사로 전 세계 170여 개 국가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