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CKD,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높은 주요 뷰티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이번 2023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올 상반기 동안 등록된 28만6946건의 리뷰를 토대로 선정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이번 어워드에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크림'이 '나이트·넥크림 부문' '위너' 제품 선정과 함께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샴푸'가 '탈모케어샴푸 부문' '위너' 제품으로 선정되어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나이트·넥크림 부문 위너 제품에 선정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 크림은 배우 채정안의 찐애착 뷰티템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3차 완판 신화를 달성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 제품이다.
괄사와 목주름크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굵은 목주름부터 미세 목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혈행 개선까지 도와주는 스페셜 넥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식몰 고객 누적 리뷰가 7천 개 이상이며 리뷰 평점 역시 4.7점 이상을 기록한 명실상부한 CKD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탈모케어샴푸 부문 위너 제품에 선정된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샴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이 제품은 비오틴과 단백질 성분으로 손상모케어 탈모 증상 완화뿐만 아니라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 제형이 모발에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주어 탈락 모발 수 감소 및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에도 도움을 주는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기존 용량의 2.5배에 달하는 대용량 제품도 출시했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CKD 제품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글로우픽 어워즈에서도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CKD Guaranteed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기능성 스킨케어 중심의 슬로에이징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한 두 제품은 공식몰과 올리브영,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11번가, 쿠팡,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