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스펙 전기면도기"…필립스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크리에이터 다샤킴 손잡고 유튜브 콘텐츠 공개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필립스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필립스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손잡고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연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자의 자신감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제안한다"며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 면도날은 피부 손상 없는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쉐이빙 해준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공동 제작한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선물' 영상을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는 14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또는 11번가서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구매시 최대 22% 할인해 판매한다.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도 사은품으로 준다.

'SkinIQ 9000 시리즈' 'SkinIQ 7000 시리즈'는 최대 42% 할인해 판매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초밀착 쉐이빙과 편리한 위생 관리 기능을 갖춘 최신상 최고 스펙 전기면도기"라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