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투숙 시 85% 할인"…강원랜드, 체류형 패키지 출시
2월22일까지 이용 가능한 '롱 스테이 인 하이원' 패키지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강원랜드(035250)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체류형 여행객을 위한 '롱 스테이 인 하이원'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일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는 '워케이션'(Work+Vacation)의 유행과 보름 살기, 한 달 살기 등 장기 숙박 수요 증가 등 국내 여행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해당 패키지 투숙 기간은 7일, 15일, 30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하이원리조트의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중 고를 수 있다.
이용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85%가 할인한다.
아울러 하이원리조트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리조트 내 식음업장 최대 30%, 워터월드·운탄고도 케이블카 50% 할인을 해준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다음 달 28일까지이다.
아울러 하이원리조트는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외국인 전용 7일 이상 장기투숙상품 '외국인 롱 텀 스테이'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프로모션 이용 외국인을 대상으로 '인천공항~하이원리조트' 간 공항셔틀을 제공해 이용객의 편의를 더했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관광객들의 장기체류 수요를 반영했다"며 "아름다운 눈꽃 설경과 휴식이 있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오래도록 머무르며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