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수험생은 반값"…소노인터내셔널, 식음·액티비티 할인
호텔 뷔페 최대 50%·삼악산 케이블카 56% 할인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소노인터내셔널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소노캄 고양에서는 수능 당일인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합격 기원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런치&디너 뷔페와 베이커리 '일라고'에서는 홀케이크를 각각 50% 할인한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죽림'에서는 수험생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탕수소스 돼지고기를 서비스로 증정하고 카페 '띵킹 독'에서는 본인 대상 음료 50%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에서는 14일부터 연말까지 수험생 및 고교 3학년 학생들에게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주중에는 일반 캐빈 약 56%, 크리스탈 캐빈 약 48%, 주말에는 약 46%, 크리스탈 캐빈 약 39% 할인하며 모든 할인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 및 학생증 지참 시 적용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학업에 열중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호텔 뷔페 및 식음과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열게 됐다"며 "가족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추억은 물론, 원하는 결과까지 모두 얻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