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카시아 속초' 라이브 프로모션서 1시간 거래액 22억원 기록

RXC 제공
RXC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는 최근 진행한 ‘카시아(Cassia) 속초’ 프로모션 라이브의 총 거래액이 판매 시작 약 1시간 만에 22억 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라이브 당시 분당 거래액이 3억 원을 돌파한데다 라이브 총 조회수가 5만 건에 달하는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인 만큼, 전체 거래액이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라이브를 진행한 카시아 속초는 이달 초 개장한 프리미엄 리조트다. 카시아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싱가포르 호텔 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인 호텔이다. 카시아 속초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부터 고품격의 휴식 공간, 커뮤니티 시설 등을 두루 갖춘 것으로 널리 알려졌다.

앞서 프리즘은 카시아 속초 외에도 5성급 호텔인 ‘엠버 퓨어힐&리조트 제주’와의 단독 협업에서는 1박에 60만 원이 넘는 객실을 12억 원 상당 완판하고, ‘아난티 앳 부산’과 아난티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해 1시간 마에 10억 원 가까운 거래액을 기록했다.

또한 프리즘은 기존에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던 하이엔드 호텔과도 협업했다.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과 라이브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최정상급 호텔들과 차별화된 라이브 콘텐츠로 선보인 이색적인 체크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프리즘만의 색깔이 담긴 남다른 경험에 집중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