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첸향 '컬리푸드페스타 2024' 오프라인 행사 참여
12월 19일~22일 나흘간 코엑스 마곡서 개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싱가포르 바비큐 육포 브랜드 비첸향(Bee Cheng Hiang)은 올해 연말 '컬리'에서 개최하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을 통해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해 맛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비첸향은 일명 '싱가포르의 맛'(Taste of Singapore)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첸향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님들에겐 매콤 게살과 육포의 조합인 '칠리크랩 육포'와 초콜릿과 육포의 만남 '듀오초코크런치',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후추맛 '블랙페퍼박과',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이자 홀리데이 기프트로 처음 선을 보이는 '골드에디션'까지 다채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비첸향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비첸향 항공티켓'을 제공한다. '꽝 없는' 이벤트로 티켓 뒷면을 긁으면 1등부터 5등까지 표기되며 각각 비첸향 상품이 걸려 있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컬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비첸향 제품을 일정 구매 이상 구매한 내용을 부스 직원에게 보여주면 비첸향 2025년 캘린더와 크런치 제품 또는 미니이지치즈 한정판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SNS에서 비첸향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비첸향 구디백'(Goody Bag) 굿즈를 증정받을 수 있다.
비첸향푸드 관계자는 "비첸향은 국내 진출 14년 만에 컬리푸드페스타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부스 행사'에 참석한다"며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컬리푸드페스타에 참여해 방문객들께 직접 비첸향 육포의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