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레이, 엘랑코 '프로엔테릭' 유산균 독점 공급…이벤트 진행
간편하게 짜 먹이는 반려동물 유산균…EFSA 승인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글로벌 반려동물 기업 엘랑코(ELANCO)의 프로엔테릭(Pro-Enteric Triplex) 제품에 대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4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프로엔테릭 제품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유산균을 간편하게 짜 먹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제품은 균주에 특수캡슐코딩 기법으로 소화흡수를 더욱 강화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설사를 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개발됐다.
또한 알레르기와 염증으로 항생제를 투여하는 반려동물의 일상생활 속 면역력 강화, 소화 능력과 피부 건강 개선,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이 제품은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해 EFSA(유럽식품안전청)에서 승인을 받았다. 누적판매만 150만개에 이른다.
프로엔테릭은 잦은 묽은 변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갑작스러운 소화불량, 급성설사를 하는 민감성 위와 장을 가진 반려동물의 장 정상세균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이번 제품 출시는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포함해 반려인들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급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엘랑코 프로엔테릭은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회복을 찾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레이 영양제와 프로엔테릭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이버쿠폰 5천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